넘은 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노베이티브 한식’ 컨셉의 비스트로 레스토랑입니다. 셰프가 직접 보고, 경험하며, 느낀 제주를 지역 농가와 상생하며, zero-waste, 탄소발자국을 실천하며 운영하고 있어요. 김녕마을 그리고 ‘청굴물’ 과 하나가 된 바다를 바라보며 제주의…

Read more

모리노아루요

<마스터셰프 코리아>첫 시즌 우승자인 김승민 셰프가 운영하는 덮밥 전문점입니다. 재료비를 아끼지 않은 덮밥은 양이 많은 편이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테이블과 카운터석, 룸이 적절하게 분배되어 있어…

Read more

카페본태

본태 박물관 내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다양한 음료뿐만 아니라 돈까스와 우동 등 식사류를 판매하고 있어, 간단하지만 맛있는 식사를 위해 방문하기 좋습니다. 호수가 바로 보이는 전면 창 뷰에 넓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감각적이에요.…

Read more

씨리얼

런던의 소박한 가정에서 즐기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뮤즐리, 토스트, 샌드위치 등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요리가 준비되어 있고, 멋진 플레이팅으로 눈도 즐거운 곳이에요 꽃과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 찬 씨리얼은 따뜻하고 감성적인…

Read more

힛업

1인 오너 셰프가 운영하는 우드 파이어 그릴 캐주얼 다이닝입니다. 와인과 페어링이 좋은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와인과 함께하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아요. 제철 식재료로 요리한 코스 메뉴를 힛업이 준비한 다양한 와인과…

Read more

가스트로 관수

김관수 셰프의 완성도 높은 프렌치 코스요리 레스토랑입니다. 가스트로 관수에서는 제주 제철 식재료를 사용하여 프렌치 스타일의 맡김차림(오마카세)를 구성해요.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1인 셰프 레스토랑으로, 한적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Read more

봉플라봉뱅

최용석 셰프와 심우성 와인 소믈리에 가 함께 만든 조그마한 프렌치 비스트로입니다. 봉플라봉뱅은 좋은 음식, 좋은 와인이라는 뜻으로 프렌치 양식과 와인을 페어링 해 즐길 수 있어요. 제주 공항 근처에 위치하여 여행객이라면…

Read more

엘리펀트힙

공항 근처에 인스타그램에서도 유명한 분위기 좋은 브런치 레스토랑입니다. 시즌 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브런치와 디너가 준비되어 있어 언제 방문해도 만족도가 높은 곳이에요. 제주에서 나는 신선한 재료를 활용하여 만들기 때문에 더더욱 특별합니다.…

Read more

스누즈

미슐랭 더 플레이트를 4년 연속 수상한 ‘주반’의 헤드 셰프 출신의 권영웅 셰프가 제주도를 너무 사랑해서 제주에 오픈한 레스토랑입니다. 산방산 근처에 자리 잡고 있는 스누즈는 제주도의 식재료를 통해 아시아 각국의 재밌는…

Read more

공항 근처 이호태우 해변에 위치한 작고 고즈넉한 와인 바입니다.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다국적 가정식, 그리고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어 특별한 요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경험이 될 거예요. 100% 예약제로…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