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켈레 베릴로

제주한라대학교

이탈리아 출신 Michele Verrillo 셰프는 1981년 나폴리의 레스토랑에서 셰프의 길을 걷기 시작 했다.그리고이후38년동안그는배움에대한갈망을 멈추지 않고, 호텔, 관광, 음식 분야에서 끊임없는 경험을 쌓은최고의전문가라고할수있다.그는호텔관광관련 각종 학위와 자격증, European Institute for Tourism에서 호텔관광학 학사, 식음료 매니지먼트 석사 학위를 취득 하고 이후 명문 요리학교인 르 꼬르동 블루에서 Second Level Degree를 취득하는 등 요리에 조예가 깊다. 또한 로마의 다양한 호텔과 레스토랑 셰프 경험, 자신의 레스 토랑운영등을통해얻은현장감각도출중하다.2018 년부터는 제주한라대학교에서 미래 셰프를 꿈꾸는 학생 들에게 경험을 전수하고 있고, 이탈리아의 요리전문학교 Pellegrino Artus에서도 13년간 학생들을 지도하는 등 후 학양성에 매진하고 있다.

JFWF 2019에 참여한 소감은?

제가 가진 요리에 대한 지식과 기술, 그리고 제주와 같이 아름다운 섬의 식재료를 결합할 수 있었던 정말 좋은 기 회였습니다.

요리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다양한 식재료들을 조화로운 방식으로 융합할 수 있도록 재료들의 감각과 향기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셰프를 꿈꾸는 분들에게 조언을 해주신다면?

레시피를 계속 공부하는 것을 멈추지 말고, 항상 새로운 솔루션을 시도하세요. 음식의 아이덴티티를 벗어나지는 말되, 자신만의 방식으로 그것을 진화시키길 바랍니다

셰프 레시피

사과 시금치볶음과 달콤상큼한 소스를 곁들인 돼지고기 안심